모델명(제품번호) 확인을 해주시면 더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기류나 금속류는 인쇄가 아니고 스티커로 되어있어 없어졌을 수도 있습니다.

  확인 가능한 제품은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고객님! 서비스신청 전에 확인해 주세요.

135-829 서울시 강남구 논현2217-35, 3층  /  TEL : 02-832-3117  /  FAX : 02-832-3118

고객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공휴일은 휴무

Web Site : http://www.bathpro.kr  /  E-Mail : totoas@bathpro.kr

Copyright ©  BATH PRO. All rights reserved.

TOTO마크를 확인해 주세요.

  R-TOTO, K-TOTO 등은 서비스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반드시 해당 제품에 TOTO가 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양변기와 워쉬렛트(비데)는 별개이고 세면기와 세면수전도 별개입니다.

1. 자가 조치 요령으로 해결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시고 상태를 확인합니다.

정확한 증상을 설명해 주세요.

 

1) 워쉬렛트 노즐은 나오는데 물이 전혀 나오지 않.

2) 워쉬렛트 노즐은 나오는데 물이 약하게 나온다.

3) 워쉬렛트 노즐은 나오지 않고 물은 나온다

4) 워쉬렛트 노즐도 나오지 않고 물도 안나오는데 트는 따뜻하다.

5) 변기 물이 탱크에 고이지 않고 계속 새나온다

6) 변기 물이 탱크에 가득 고이면서 계속 새나온다

 

위와같이 증상은 비슷하나 고장내용은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연락처와 주소가 필요합니다. 약도 설명보다는 정확한 주소가 좋습니다.

비용지불 방법이 현찰이 아닐 경우 미리 알려 주십시요.

카드, 현금영수증 등은 발권 기기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3. 기사가 출발 전 전화를 드리고 방문합니다.

  전화 불통시 출장 보류합니다. 집을 비우실 경우 미리 연락주십시요

 

 

 

 

—> 자가 조치요령

—> 출장/수리비 산정 요령

A/S 접수 요령

2. 자가 조치가 불가할 경우 02)832-3117A/S접수 해주시고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TOTO제품이라면 해결 가능합니다!

고장수리(A/S)

부품판매 설치  

제품관리

자가 조치요령

워쉬렛트

네오레스트

양변기

소변기

워쉬렛트(비데) 출장청소

A/S 접수요령

매립수전

욕실수전

자동수전

세면수전

워쉬렛트 자가청소요령

출장/수리비 산정요령

부엌수전

욕조

악세사리

 

제품 자가관리요령